sábado, 19 de janeiro de 2013

새로운 시작의 연대기



만성은 Google 통역 자신의 언어로 포르투갈어에서 번역했습니다. 나는 그의 혀에 충실 100 %에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새로운 시작의 연대기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이 책을 읽으

"어떻게 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하나님은 일이 다시는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도서 3 장,. 15 (오늘의 언어로 성경)




지금부터 발생하는 상황을 겪었 것에의 느낌을 가지고 누구 요? DejaVu으로 알려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 도대체 누가 이런 일을하고 있었고, 꿈이 오토바이 사고를 목격하는 꿈을 꿨나요? 깨어 그는, 보통 아직도 꿈을 기억, 커피를 손에 넣은 다음이 작동 한 꿈 encucado을 가져옵니다. 오토바이 사고 그 일을하고 증인 간다! 많은 사람들이 예지 꿈이없는,하지만 예고의 꿈 것입니까? 무슨 일이 일어날 지보고, 아니면 어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무슨 일이 일어 나 어떻게됩니까? 아이디어는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는이주기가 끝나는 때마다 remade되는 끝없는 순환의주기에 살고! 어느 날이 우주는 끝이 있으며 모든 것을 다시 다시 시작합니다! 그리고 전에 있었던 일이나 지금 발생할 수있는 상황에 다시는 이런 일 것이다! 시간이 법은 영원한 반복입니다! 우리는 우주를 할 수 있습니다 각 사이클에서 시간에 연결되어, 우리는 다시 다 끝났어가 발생! 동일하거나 우리가 이전주기에서 경험되는 것과 유사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다른 목적지 수는 알고 있습니다.


데리 어스의 새로운 시작

데리 어스는 초등학교를 완료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마라 냥의 불모지에서 겸손한 가정에 태어난 젊은이했지만, 생활은 어려웠 일찍 일을했다. bricklayer의 비서 인 19 세 이미 전문 메이슨 간주되었다로 시작 그는 늦은 시간에 토요일에, 건물 거기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동료 Etam가 그를보고하는 말 :
- 다리우스. 의 지금 여기있는 공연이 끝난 후 밤에 떠나 볼까?
- 수도 휴식을 필요, 고가, 제 여자 친구가 루카스와 헤어진 이주 할 것입니다.
- 난 따뜻한 여성의 많은이 매우 멋진 곳을 알고! 당신이 마음을 쉽게 문제는 해결 될 것입니다! CE는 동생을 완화하는 여자가 필요해!
그게 ... 내가 도와 줄 것이다 생각합니다.

두 그런 다음 정렬 루카스 그때 전에 리우스의 집으로 이동, 그가 말 것입니다 그의 어머니를 알려줍니다 :
하나님이 내 아들을 함께 가자! 그리고 조심해!
침착 어머니있어! 나는 돌아 서서 당신을 깨어없이 가자! 키스를!

루카스는 말한다 :
헬멧을 잡고 오른쪽 친구를 기어!

두 사람은 그때 그때 큰 소리로 음악과 치즈 테크노 압연을 알고있다 장소에 들어온, 이동합니다. 가 중지 된 곳은 정직한 노동자들이 약물을 사용하여 같은 나쁜 일을 마시고, 섹스를 할 자신의 하드 얻은 돈을 지출하는 알려진 매춘입니다. 그것은 데리 어스로 지금까지 다른 같은 밤, 그는 그때 그녀 테이블과 루크는 자신의 친구 50 실제 입보다 매춘부를 주선, 그는 맥주를 마시고 다른 담배를 흡연, 그는 두 친구와 함께 있다는 지적 . 그는 곧 마리화나 것을 알고 있습니다 :

- 남자! 나는 그쪽으로가 담배를 피우는 지 몰랐네요!
이봐, 진정해! 정확히 담배 무엇. 당신은 왜 그것을 시도하지?
얼굴. 아니, 짧은 그렇지 않아 ...
- 진정, 당신이 편안하게, 내가 여기서 내 파트너를 소개 없게됩니다. 이 알베르토와 앤드류 저와 함께 공부입니다, 우리는 여기이 꼬 바리 할 수​​있는 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광산을 입력합니다.
- 난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

다른 사람들은 웃음 그리고 알베르토는 말 :
친구를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 다음은 공격적인 살인 타인을 벗어나게하지 않습니다, 그냥 돌에서 꺼져!
- 스톤? 사람이 돌을 던질를 원하는 했나요?

세 후 웃고 시작 후 앤드류는 말한다 :

- 스톤은 우리가 퍼레이드에 자극주는 별명입니다. 그 옷을 입는 사람이 의지가없는 좀비가되고, 너무 중독성이 있지만, 대부분 여기 벡은 중독성이 없습니다. 하지만 적어도 당신이 좀비 킬러로 변신하게되지 않습니다. 보라이 사람이 몇 음료를 제공합니다!

그런 다음 다리오 처음 마리화나를 거기에 사용하는 것은 쾌락의 감각이 매우 좋아요. 루카스와 두 개의 다른 친구들과 나눠 향후 6 개월 주말에 항상, 다리오은 항상 적당히 술과 적당한 기초를 피우는. 그들은 일요일에 작동하지 않는 파티와 섹스의 늦은 밤, 토요일 밤에 항상 있습니다. 지금까지 데리 어스는 컨트롤에 표시하지만, 그는 단지 전날 밤에에서 엄청난 숙취와 함께 월요일에 일하러 가야, vacilada를 제공하는 일이 갖추고 있습니다. 그는 아침에 아주 나쁜 성능을 가지고 점심 시간에 그는 그의 친구 루카스가 나 직장에서 피로를 설명하기 전에, 그는 좋은 분위기가 그와 함께 파티에서 밤 누군지 있다고 알려줍니다. 데리 어스 질문 :

얼굴을 ... 당신은 어떻게 관리합니까?
난 항상 작업하기 전에 아침에 돌을 사용하는 때부터 남자는, 이건, 그것은 약 5 주가 지났는데 만이 월요일에 저를 추적 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결국 좀비 킬러가 될 싶지 않아!
네, 미친 놈! 당신의 마음을 잃었어요!
친구를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이 년에 탐닉하지와 일 동안 깨어 있기 단지 마리화나의 공동 당신은 천사처럼 푹 자고있는 밤을 피워. 다음은 다른 날까지 좋은 리드로입니다. 그냥 월요일를 사용하는 돌 I. 귀하의 하루를 얻을하는 방법을 볼 수 있도록 여기를보세요! Ligadão 당신이 내합니다!
비 얼굴 ...

모두가 루카스를 주장에서 리우스 먼저 돌을 경험했다. 그런 다음 자신의 옆에 3 개월, 이제 그가 너무 떨어져서 매주 월요일 그와 루카스가 균열 바위를 피우 일요일, 토요일 절기뿐만 아니라 것이다. 두 사람은 연기의 입에 바위와 마리화나 월요일을 구입하기 위해 함께 이동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은 마리화나를 구입, 더 많은 마리화나가 알을 모두. 그런 다음 더 자주 더 이상 아침에 월요일 만하지 않고 매일 아침에가는 균열, 다음, 매일 아침과 밤을 사용하기 시작! 당신은 적어도 그것을 기대하면, 이미 완전히 중독되어 있습니다. 데리 어스 루크 어머니와 함께 더 이상 생활은 이제 무장 강도 오토바이 이제 더러운 방 두 연습에 살고 있습니다. 루카스는 자전거와 2012년 12월 21일의 밤에 리볼버 리우스 38,로,로 둘은 항상 피해자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시 21 전에, 그들은 남자 친구 몇을 참조하십시오 빈 거리를 통과, 그들 앞에 자전거를 중단 다리오 곧 내려 다음과 같이 말한다 :
- 분실! 분실! 폭행! 엿 돈은 전화로 온다!

그 사람은 말합니다 :

Calmae - 얼굴이 ... 만 여기에을 볼 수 ...

남자가 시계를 복용하고 리우스에게 전달합니다 시작 때, 그는 반응을 준비하고 그가 그녀 언제든지 들어 할 준비를했다 그녀의 배꼽 근처에있는 총이 지원 된 곳 빠르게 리우스의 배를 차 그는 충분히 빨리 아니 었습니다. 데리 어스이 다른 다른 측면과 시계에 총을 땅에 떨어지는, 그는 일어나 때 한 번가 발생했습니다. 이제 바닥에 죽어 그의 가슴을 관통하고 왼쪽 총알이 그와 그와 소리의 울음 소리가 포옹을 충족가는과 함께 소녀와 땅을 해제 사람 :

제발! 저리가!

루카스는 땅에 죽은 전도에 대한 그녀의 머리를 던집니다!

다리오의 - 가자! Vamo!
- 나 그 tava 무장 사람을 말 안 했어!
Sobe Sobe - 빌어 먹을!

두 사람은 다음 자전거의 모든 함께 떠나 집으로 들어오는 중단하고 오랜 기간 동안 말다툼을 시작합니다 :

루카스 - 빌어 먹을! 그는 둘을 죽일 필요!
이 순간에 비비기의 아드레날린 이었어! 여자의 아들이 당신을 무장 해제! 그는 총을 가지고 나중에 죽이 겠어!
뿐만 아니라, 왜 얼굴을 죽!
- 왜!? 감각 친구가 없습니다! 단지이 사람이 들어가서 우리의 돌 Bronha ZE을 처리 장면이 처리하자!

두 사람은 다음 조 Bronha로 이동하여 돌을 구입 :
당시 '제'. 우리가 어떻게 빠져 나가야 조각. - 루카스는 말합니다.
이 시계 좀 봐 ... 맘에 들어요. 맘에 들어요. 나 한테 2 돌을주는에서.
'제'- 이런! 두 개의 돌! 이게 바로 파라과이을 볼하지 않습니다!
좋아요 - 붐 놔줘! - 조이 Bereta가 루카스를 직면 할 포인팅 으악!
-O 너는 지금을 수락하거나 구식 올라!

조 Bereta bronha는 그의 두을 가리 킵니다. 루카스, 조 bronha에 보이는 두 개의 돌과 리우스 불평과 잎을 선택합니다 :

- 이런 제길 ... 다리오 ... 나는 '제'와 함께 열 받게하기에 건 .. 그는 점점 더 우리의 상품을 평가 절하했습니다 ...
- 난 두 사람에 대해 생각을 멈출 수가 없어 ...
- 이런 mermão! 지금이 플레이 보이를 죽인 작은 깃털로 남아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 작은 여자 친구! 아니면 않았거나 너 였어!
비 루카스 ... 우리는이 시점에 도달하지 말아야 ...

소총 샷이 주어집니다! 루크의 머리는 깨 있습니다! 그런 다음 PM.2 준비했다 경찰과 민간인은 최소들이 나타납니다 생각하는 곳을 떠날 시작합니다. 다리오는 실행 시작! 그러나 다리에 총을과 고통에 비명을 땅에 떨어지는합니다. 기타 임원은 입에를 입력하고 더 많은 총알이 발사 아르 담배를 피우지 않습니다. 데리 어스는 고통을 고통의 땅에 푸른 눈을 가진 키의 흰색 경찰이 그 근처에 도착하고는

분실 - 붐! 한 시간 전에 우리는 뭐냐 결혼 부부의 발생을 받았습니다! 그 여자는 즉사하고 남자는 병원에가는 길을 살아! 지금까지 귀하가 비난받은​​ 사람들! 난 그게 누군지 알았을 때 나는 분노했다! 자신의 파트너의 죽음이 잘 자격이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두와 연기의 입 지켜되었습니다! 그게 우리 자신의 병이 떠날하지 않은 수치를 도움이되어 귀하의 파트너가 매우 좋은 사람 인줄 사람을 죽였어, 그는 미래에 훌륭한 경찰이 될 수 있어요! 내 파트너는 그 둘을 죽인 자신의 친구가 우연히 자백 들었다 할 수있는 행운을 가지고! 나는 녀석을 삭제 라디오 음성 명령을 준 그는 바로 여기에 온!
- 내가 그에게 sinhor를 안 죽 였어요!
그건 중요하지 않아요! 당신은 그와 같은 쓰레기!

총을 총을 경찰 후 해고 다리오 지금은 돌아 가셨입니다! 실제로 데리 어스가 죽었다는 것 같아요! 그는 그들 주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하지만 지금은 어두운 지하 감옥과 타원형에 자신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이상한 신음 소리를 듣고 시작 ... 주위를 둘러보고 무시 무시한 짐승과 기괴한를 참조하십시오! 박쥐 날개 검은 표범과 딸랑이 소리을하고 ginormous입니다 선봉있는 거대한 엉덩이를 닮았! 그녀는 그를 미소하고 말한다 :

- 데리 어스 안녕하세요! 난 당신이 사형 집행 인이다!
- 오, 맙소사! 내가 여기서 뭘하고있는거야! 더있을 줄 알았는데!
많은 사람들이와 같은 - 당신은 같은 일을 생각합니다.
제발! 저를 괴롭히지 마!
- 당신은 그렇게 많은 고통을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의 친구와 ZE Bronha 같은 말을하지 것입니다!

악마의 존재는 그것을 건너 리우스의 가슴을 pierces! 다리오는 자신의 몸으로 보이는에 통증을 많이 느끼고 시작하지만 그는이 자신의 영혼, 비명 소리입니다 기억! 짐승는 말 :

오른쪽 길에 될 것입니다 화면을 통해 봐! 잘 봐!

다음 리우스, 그는 고통을 많이 제기 짐승은 당신의 눈을 삶의 통과의 이야기를 볼 수! 짐승는 말을!

이 경로는 지불하지 않는 이해하기 위해 몇 번이나 다시 통해 갈 수 있도록해야합니까!
어째서 다시!
- 봐!

다리오 그 다음 날까지 그 부부를 털고 짐승이 말을 듣고 한 눈을 전에 통과 그의 삶을보고!
잘 다리오 봐! 잘 봐! 얼마나 많은 시간이 필요한 봐! 난 다시 당신과 함께 할 영원 있습니다!

다리오 한 다음 모든 다시는 그런 일이보고, 그 고통이 중지하려고! 통증 드디어! 그리고 데리 어스 아무것도 기억하지 않은,하지만 메이슨로 일을 다시 마약의 세계에서 길을 자신의 성인 생활에서까지이는이 아이가 겸손한 집에서 거듭나하고 자신의 어린 시절을 살고 데리 어스는 아이 였어! 그는 항상 너무 많은 땀에 배어 자신의 침대에서 깨어으로 거의 잠을받은 희귀 한 밤 중 하나! 그는 막연히 그는 루카스가 두 후 사망 사실을 당신 파트너와 함께 커플을 폭행 악몽 잘에서 죽은 기억하고 그는 악마의 존재에 실수를 한단다. 그가 깨어 났을 때 그는 눅에보고하는 말 :

- 빌어 먹을 내 ... 내가 너무 음낭 이제 진짜 듯 악몽을 꿨어. 적이 그 중 하나가 있었어?
- 더 이상 악몽하지만, 직접 가지고, 한 달 사람에 잠도하지 않습니다.
- 소름 끼친다 ...
이 - 어땠어?
난 지금 기억이 안나, 우리 모두 morríamos하지만이 어떤 건지 정확히 기억하지 알고, 그때 내가 무시 무시한 짐승으로 매우 어두운 곳에서 건 알지만 ...
- 미친 잊어 버려. 모든 사람은 언젠가 죽는다. 이 작업을 수행하자! 나는 매일 조각을 얻을 수 tabalhá을 우려하고있다.

다시 두 폭행 연인 한 쌍의가 있습니다. 데리 어스는 같은 일을 알려줍니다 및 추가 :
- Vamo! Vamo! 당신이 죽을하지 않는 경우 그리고 응답하지 않습니다!
Calmae - 얼굴. 나는 시계를 제공합니다. - 남자는 당신에게 세계 조용한에서 가장 큰 시계를 제공합니다.

다리오는 말합니다 :
그리고 당신! 너무 가지고있는 Passae!
- 난 두 진짜 주머니 있습니다! 잡아! - 그녀는 그 긴장을 내줬습니다.

강도 후 두는 거리에 가서 자전거를 두십시오. 그리고 지금은 자전거에서 나오는 것 같아요,하지만 시간은 부부가 사는 떠난다. 다시 데리 어스에 대해 불평 연기 '제'솔 듣기 루카스의 입에서 나오는되어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

얼굴을 ... 이제까지는 이미 전에 상황을 경험 것으로의 느낌을했다.
모든 시간! 이것은 너무 바람이라고합니다! 곧 Vambora.

이 policiai 타격 나가는 것도없고, 데리 어스와 루카스에 총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루카스는 그의 총을 구해 촬영 시작합니다. 하지만 가슴에 총을 쐈 있습니다! 데리 어스 두려워 연설 :

- 그래! 난 길을 잃어! 난 길을 잃어!

임원 소리 쳤다 :

망할 놈의 바닥 펠라에 거짓말을! 이 반응하지 않습니다!

다른 샷은 연기를 입 안에 주어집니다. 경찰은 말합니다 :
오케이 무장 붐! 총알이 먹을 총을 둬!
그래 - 그래!

데리 어스 그때 체포되어 조 브러시도, 두 그때 지금 리우스대로 아직 전과 기록이 없다고 체포되어 지역 경찰서로 전달됩니다, 그는 감옥에서 많은 시간을하지 않습니다. 거기에 일주일에 지출하지만, 다시 또 다시 범죄를 저 지르 최대 감옥에 마침내 끝, 강도 및 무장 강도 노력하고 끝납니다. , evangelicals에 의해이 방문하고 있습니다되면, 그 중 하나는 당신에게 성경을 제공합니다. 그는 다음 성경을 읽고, 그의 문장의 나머지 부분을 지출, 그것은 지옥에 체인이라고하는 양을 자신의 유일한 위안이었다. 그는, 전체 성경을 읽으면서 이후에 떠날 때 그의 문장이 축소 될 때까지 그 같은 이야기의 많은을 충족 중독에 대한 복구 센터를, 인정 결정합니다.

Part.2

데리 어스는 약물 임상에 지금 착한 사람이라고, 거의 2 개월 있습니다. 병원에서의 생활은 거의 수도원입니다, 모두 규칙을 준수하고 의도로 마약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통계가 그 반대이지만, 거기에두고 온 사람들의 90 %가 다시 의존으로 이동합니다. 그는 많은 와서 이동 거쳤으며,,,이 시합에서 도움이 옛 중독있는 사람은 착한 사람 커뮤니티의 노동자입니다. 사회에 대한 진정한 작품을 누구 소수의 종교 단체. 그녀의 어머니가하지만 크래들 카톨릭에서 태어나 복음,었지만 데리 어스가 많은 종교와 연결 사람이 적이 없어, 그의 알콜 아버지는 술집 난투극에서 30 세에 사망했다. 하나의 어머니, 데리 어스의 자매가 마약에 빠져서되지 않았 음의 차이를 돌봐 그의 두 자매를 통해 그를 떠난다. 데 리우스는 지금 그녀가 그가 성경을 읽고 매일이 이미 성경을 읽고 마무리되는 두 번째이지만, 가끔을 읽고 놀랐다 갱신 희망, 그는 그 구절이 있다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몇 중 하나입니다이 있습니다 시간은 그를 하나님과 시간이 그를 싫어을 감상 이미 성경 모순을 발견했습니다 확인하지만, 항상 좋은 어떤 건지 가지고 목자가 말한대로 특정 부분이 아니라 문맥이나 비유의 문제 척하려고했습니다. 어느 날 오후, 그는 사람이 매우 익숙한 듯 사람을 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2012년 12월 21일에 폭행 한 남자입니다 기억! 그 남자는 도착 환영 노동자를 의무와 누가 알 겠어. 데리 어스에서보고 말합니다 :
- 안녕하세요!
하이 ... - 데리 어스는 응답합니다.
- 재미 ... 제가 어디 선가 당신을 본 것 같아요 ...

"그 사람이 헬멧 그를 강탈 사람이 바로 나야이라고 알고 있지만, 헬멧하지만 더 바이저가 없었다 할 수 없습니다 ..."그 후 답변.

당신은 그런 사람을 본적이 있어야합니다.
그게 ... 그것은되었을 수 있습니다 ...
- 이름은?
- Nilton.
- 천만에.

다리오 Nilton을 통해 때로는 그날부터 그는 가끔 할 때마다 사람이 수 센터를 방문하여 그곳의 환자들에게 이야기하고 항상 빵, 옷이나 지역 사회에 봉사 할 것도 보통, 그들에게 뭔가를 가져 왔어. 시간 데리 어스는 Nilton 더 많은 친밀감을 가지고 시작했다. 어느 날 그들은 다음과 같은 대화를 나누시는 :
- 그럼 데리 어스? 그의 이야기는 더 많거나 적은 여기에 거의 모든 사람들이 같은입니까? 나쁜 애들하고 참여할 시작 정직하게 일?
비싸 잖아. 이 약은 모든 파괴. 다시 시작하는거야.
- 시작합니다. 항상 우리가 영원한 새로운 시작을 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무슨 소리 야?
지금까지 우리가 오늘에 살고있는 모든 만 반복이라고 생각 중지 -이 있으십니까?
이미 얼굴이 ... 범죄로 사망하고 그와 같은 대화를 가졌다 고 나는 날에 나는 내 파트너를 보았다 ....
당신은 친구를 알고 ... 일단 저와 제 여자 친구는 성폭행을했다. 난 내가 당시 매우 침착했고 연습 무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응에 대해 생각했지만, 내 머리에 뭔가도 그와 나는 반응하는 경우 나쁜 것만은 것을 통해 있다고 밝혔다 있기 때문에 반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사실이야 ... 당신이 올바른 선택을 한 ... 내가 무슨 말을하고 싶습니다.
- 뭐?
- 나 밤 당신을 강탈했다고 내 파트너 였어요 ...

Nilton는 잠시보고 말 :
사람 드 - 좋아. 당신의 안 미친다. 균열은 당신의 마음을 잃게합니다.
비싸 잖아 ...
내 마음을 잃었습니다 때문에,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더 많거나 적은 알아.
- 때문에 마약?
- 아니. 마약은 내 마음을 잃게 만들지 않았, 난 이미 마리화나를 시도했고, 코카인 한 번 냄새가났다. 마리화나는 내가 12 번 훈제, 내 머리를 한 적이 지금은 28 세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리고이 약이 내 머리에 없었던 것을 말할 자랑 스럽습니다. 차라리 좋은 음식과 육즙에 돈을 지출 할!

모두 웃었 다음 말을 다시 Nilton :
-하지만 문제는 마약보다 더 비참하게된다 또한 조병의 우울증으로 알려진되기 전에 양극성 장애, 치료법이없는 질병에서 고통 받고 있습니다. 난 마약없이 살아갈 언젠가 삶에 대한 약물 아님을해야하지만, 위기가 지금까지 보아온!
이 병은 어떻게?
- 난 마약을 상용하지 않고는 마약 중독자 noia처럼입니다. 알았어?
상상이 ...
- 아니 항상 calejarem 발까지 멈추지 않고 앞뒤로 걷기, 자살 생각과 행복감의 단계에서 많은 거 있나 가만 있지를 못 하겠어과 강한 우울증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의 급격한 변화를 가지고 언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매우 어려운 있어야합니다.
다행히도 나를 위해, 나는 날 돌봐 할 수있는 가족으로 태어났다.
다행 오른쪽 남자.
- 난 내가 surtado 때, 이런 많은 짓을 한 내가 여기 배우고 시도 호스피스에 두 번 병원에 입원했지만 내 문제는 이미 내가 가지고 그들은 내가 여기 직원을 방문 할 수 있지만, 사람들이 여기에 인턴으로 필요 없다고 말했다 마약과 아니 었 위기에 목격했습니다. 사람들이 나를 환영다시피, 전 항상 제가 할 수있는 방법을 수 있습니다.
그놈을 잘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복음주의 있습니까?
- 아니. 나는 거의 무신론자 있다는 말 것입니다! 나는 뭔가 우주를 버려야지하고 그 어떤 자연과 영적인 주문을 만들었나 증가했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솔직히, 나는 성경의 하나님을 믿지 않습니다.
- 왜?
- 들어 여러 가지, 나는 그것을 하나님 여호와의 날 믿지 않다하게 많은 모순을 읽었습니다, 성경을 알아요.
- 진실.
- 그리고 제가 가장 기독교 오늘날 정확히, 성경에 동의하는 것은 영원한 고문 지옥의 정설이다.
얼굴. 고통을 가치가 나쁜 사람이 있습니다.
난 - 알아요,하지만 이런 고통은 영원한해야하므로.
- 사람들은 자유 의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하나가 가능한 한 나쁜 될 수 있으며 영원히 고통을 선택하지 않습니다.
- 진실.
나를위한 처벌, 그것은 갱신, 수정하기 위해 뭔가있을 수 있습니다. 지옥은 사람을 갱신하지! 당신은 고통을하는 감옥과 후회를하지 않습니다.
-A 사람은 살아에서와 같이 땅에 회개 하였을 수 있습니다.
-DO 하나님의 자비는 영원한이라고 믿어?
- 그래요.
- 문제는시 100 읽었 어?
- 그래,하지만 난 지금 기억이 안 난 두 번 성경을 읽었습니다.
- 좋아. 성경 및 읽기시 100,시 5 잡아.
그 후 "주 께서 좋은 그의 자비 영원한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분의 진리는 세대와 그 다음 세대로 지속."읽기
시편 100:5


- 그럼 사람. 당신은 영원 뭔지 알아? 그것은 끝이없는, 맞지? 노 처음과 끝이 있다면? 그래?
맞아.
- 그럼, 하나님의 자비는 끝입니다.
- 그러나 성경은 심판 될 사람들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 뷰티. 내 추론과 함께. 자비는 항상 기회를 한번 더 할 권리를 부여하는 행위인가?
맞아.
- 넌 좋은 사람이 두 번째 기회가 될 경우 인간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을 봐요. 인간의 자비를 감옥을 들락 여기 그의 두 번째 기회를 갖는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와 같은 다른 기회가되지 않습니다. 심지어있을 수 있습니다,하지만 영원히 오른쪽되지 않습니다?
- 그래요.
- 글쎄. 하나님의 자비는 영원, 그것은 또한 지옥에 고통받는 경우에도 귀하에게 가치가되어야합니다.
- 그러나 성경의 어떤 것도 모두 저장한다고 써 있지 않아.
- 당신이 생각하지만, 먼저 다른 구절을 표시해야합니다. 직업 42, 구절 1과 2에서 이동합니다.
- 좋아!

그것은이 작성되었습니다 : "다음 작업은, 말하는, 주에 답변
그럼 난 그대 canst이 모든 일을 알고, 그리고 주님 저지 할 수의 어떠한 목적 것을. "
작업 42:1-2
- 어떻게이 구절을 이해합니까? 모든 하나님은 그분이 바로 도착 원하는 깔끔한 있나요?
- 네
- 아빠는 목적이나 욕망이있을 때, 당신이 바로 욕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당신을위한 모든 형태의 계획을 할 것을 믿어?
- 그래요.
- 그럼. 하지만 문제 인치 당신은 곧 인간이다. 당신은 실패 할 수 있습니다. 그래?
- 그래요.
- 그러나 하나님은 전능이고, 그래서 그는 일하려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그래?
- 그래요.
- 좋아. 제가이 어디 갈. 첫째 디모데, 제 2 장, 구절 3과 4에서 이동합니다.
- 그래!

그것은이 작성되었습니다 : "이 좋은 하나님을 우리의 구주 드니
누가 모든 사람이 구원을해야합니다 그리고 진리의 지식에 와서 할 수 있습니다. 한 디모데 2:3-4 "

데리 어스 - 이해? 당신은 하나님의 가장 큰 욕망은 당신의 더 높은 목적을 모두가 저장 될 것입니다 말했다. 어떤이 우선합니까? 하나님의 또는 당신은?
- 하나님 ...
-하려면 완료합니다. 매튜 5시 26 이동합니다.

그것은이 작성되었습니다 : "진실로 당신이 마지막 파딩을 지불 할 때까지 너를 어떤 방법으로 그때부터에서 그보다한다에게 말한다.
매튜 5시 26분 "

- 데리 어스가 처음부터 예수가 최후의 심판을 의미하는 읽이 장을 읽으면,이 최후의 심판에 대한 참조입니다.

데리 어스 읽고 Nilton 말 확인했다. Nilton는 계속 :
당신이 마지막으로 동전이나 동전을 지불 할 때까지-DO 감옥을 떠날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당신은 제한된 시간 동안 지옥에서 수 있다는 그 상징적으로 말한다. 내 리우스 말 뜻을 알 겠지? 그녀는 빨간 약을 삼킨 지금 현실을 볼?
- 그래요. - 데리 어스는보고가 Nilton에 놀라 말한다.
남자 포이 - 좋아. 나는 영구적 사이클, 영원한 새로운 시작에서 우리의 생활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알아?
나도 알아.
음, 전도서 3 장, 절 15 성경보세요.

그것은이 작성되었습니다 : "어떻게 나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하나님은 일이 다시는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도서 3 장, 15

- 글쎄. 솔로몬 왕이 무슨 뜻인지 알고 싶으십니까? 우리가 죽을 때, 우리는 다시 모두를 재현는 않습니다. 일어나는 모든 일 전에 일어 났고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전에 이미 일어난하십시오. 당신은 마약에와 복구하고 트랙으로 나중에 삶의 성장을 여기 사람에 있다면 즉, 비싼 것입니다. 이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당신은 마약과 관련된 받고 죽었을 사람이 였다면,이 또한 전에 일어난! 당신이 마약과 관련도없고 오늘은 건축가 것 결코 사람이 될 수 있다면. 이것은 또한 전에 일어난! 가이 구절에서 매우 분명하다하십시오. 무슨 일이 있어도 나 발생할 수있는 상황에, 전에 일어난 일입니다! 그런 다음 무료 기관을 입력! 그건 당신이 일어날 이러한 가능성을 무엇입니까? 그래서 예 나는 자유 의지가있는 말 것입니다. 항상 그게 그냥 당신이 가입 그날까지 최선의 선택을 위해이 새로운 세계의 사본에서 그녀를 다시 되살리는, 우리가 전에 살던 한 같은 삶을 살고 죽음 이후 인 경우에도 하나님이 우리를 제공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확실히 이런!
- 이봐! 나는 놀라 다! 그것은 완벽한 이해가 돼!
- 그럼 친구. 당신은 내보기에, 비디오 게임, 쉬운 매체와 하드의 수준처럼, 더 많은 어려움이나 시설을 모두 다시 재현 할 수 있습니다. 어려움은 당신의 하드 수준을 무력화하거나 거주하거나 당신이 내 같은 좋은 상태로 가정에서 다시 모든 재현하고 훨씬 더 될 것이라고 경우있을 수보다 더 나쁜 중생 그녀의 가족으로 태어 할 수 당신을위한 쉬운. 당신이 이해하기 쉬운 수준의 것입니까?
가벼운 얼굴이 불가능합니다!
다음 - 좋아!

데리 어스가 다음 착한 센터를 통과해야 9 개월 간, 다른 중독은 습관을 걷어 수 있도록 도와 근로자의 하나하고 정직하게 일에 반환, 결혼과 두 아들이와 잘했다. 그런 다음 세 93에, 이미 그의 아내가 죽은 이후로 홀아비도 약한 죽기 시작한다. 그리고 또 다른 백악관에 다시 다리우스이지만, 이번에는 흰색과이 방의 벽은 나이 93에 그의 죽음의 날까지 자신의 출생의 날부터, 다시 그의 인생을 보내고옵니다. 그는 감정적 자기 자신을 말합니다. "나는 내가 잘, MS가 내 선택과 내 고통을 저장하는 더 나은 수행하고 날 사랑하던 것이다 살았다는 걸 알아요."

그리고 데리 어스 겸손한 가족 또 다시 태어나고있다, 그런 성장하고 bricklayer으로 작동합니다. 그의 여자 친구 폭은 다시 한번 루카스와 함께 그는 매음굴에 갈 수 있습니다. 그의 친구는 그에게 마리화나를 제공하지만, 그 안에 뭔가 이미이 상황을 경험 것으로의 느낌이 다시 와서 무언가가 약물을 사용해 나쁜 일이야, 그는 말을 설명합니다 :
비 얼굴. 바깥으로. 나는 여기거야.

그 후 모토 택시를 잡고 집에 가서 천천히 눅의 우정을 잘라 보냅니다. 누가 마약 습관을 걷어 수 있도록했지만, 자기 방어 고려하기 때문에 체포되지 않은, 살아 남기과 결혼하기를 온 여자 친구를 구하기 위해 그를 죽여야했기 때문에 나중에 그 자신의 눈으로 죽는 것을 보았다. 하지만 그건 또 다른 이야기입니다 ... 노력 그가 삶에 학교로 다시 돌아가, 고등학교를 마치고 많은 투쟁은 건축을 전공 한 후와 지금 다리우스. 그리고 지금 나이 78에, 그의 손자 묻습니다 15 세 이야기 아름다운 날입니다 :
- 할아버지. 나는 지옥가는 걸 그렇게 두렵습니다.
내 아들을보세요. 당신은 지옥 않을거야.
-하지만 엄마는 포르노 사이트를 보죠 말합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아무것도 몰랐어요.
그녀는 죄입니다 말합니다.
친애하는 손자. 이 말은 무엇을 잘 들어 봐.
- 좋아.
- 하나의 죄가, 다른 사람이 당신을 위해 그들과 많이와 주셔서 너무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에 처해 가까이에 강제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지?
- 언제 당신이 물건을 훔치, 당신은 누군가가 도난되는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을 전달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거짓말을 할 때, 당신은 그 사람이 사기 친되는이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을 통과합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죽일 때, 당신은 그 사람이 죽인되는 바람직하지 않은 상황을 통과합니다. 알겠나?
네, 할아버지!
그게 - 아들이에요. 의 지금은 비디오 게임을하자!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ATENÇÃO! LEIA ISTO: Resolvi tirar a moderação dos comentários. Agora até você troll pode vir aqui me infernizar. Mas tudo tem seu preço! Quando você vir encher d lixo meu blog, no fim do mês vou limpar este lixo daqui e quando fizer isto. Vou estar limpando você q é um lixo no mundo. Vai doer muito em ti! Quer apostar q esta praga vai pegar? Quando sua vida depois virar do avesso, não diga q não avisei... Maktub!((Aquele q quiser se manifestar contra o q penso sinta-se a vontade, mas faça isso sem trollar, pois essa praga só inclui os trolls imbecis.) Agora você deve estar se perguntando porque estou fazendo isto? Só pra treinar minha ação com quietude mesmo.

Pesquisar este blog

Milton: O Jesus d Preto

Milton: O Jesus d Preto
Isso é porque muita gente me chama d Jesus, mas sou só o Milton mesmo porque Jesus é todo mundo.

Deseja fazer um Pacto com OGGU?

O q você acredita q vem depois da morte?

Você a favor da legalização das drogas?

Qual sistema d governo você acha ideal pra o mundo?

Todo poder Executivo e Legislativo devia viver num regime comunista ou socialista?

Capa do meu livro

Capa do meu livro
Essa foto é do meu amigo Alberto q fez esse blog pra mim e me ensinou a mexer ne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