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rta-feira, 28 de setembro de 2011

유대인, 이슬람교와 기독교!


유대인, 이슬람교와 기독교!

두 가지가 내 인생에서 믿지 않을 것입니다!


이 중 첫 번째는, 하나님이 비난이나 누군가가 지옥에 영원히 괴롭게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하나님 께서 우리의 삶을 더 쉽게하기 위해 논리적 추론과 많은 다른 것들을 밝히기 위해서 우리에게 정보를 준 생각하십시오. 그리고 더 모든 그리스도와 논쟁하려고주는 지옥이 큰 거짓말임을 성경이나 역사 인수입니다. 그들은 언제나 내 생각이 틀렸다하는 수천 가지의 변명 함께. 그러나 논리적 추론과 논쟁하고 논리적으로 생각하면, 모든 답이 남아!

단지 이유를보고 싶으십니까? 생각해봐, 당신이 하나님의 자리에 있었다 가정과 그가 전능 했어요! 모든이 없습니다! 심지어 하나님의 자리에 가정 싶지 않아? 좋아요! 그렇다면 당신이 사람을 부활 할 수도있을 것 같군요. 그의 원수의 최악. 그 정도면 충분한 모든 인간을 만드는 것입니다 잔인의 개선과 함께 그의 아내와 아이를 죽인, 너무 화가지고, 그리고 얼마나 좋은 상관없이 그는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을 죽인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 범죄를 죽이고 싶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해! 왜 증오가 당신을 보살펴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과 그것을 심지어 같은 범인을 방지하기 위해 않습니다. 진리의 좋은 남자가, 영원히 악을 싶지 않습니다 때문에 다른 좋은 사람 그것이, 임시 수있는 경우에도 당신이 느끼고 당신과 첫번째 나쁜 된 것과 같은 증오를 고통과 느낌되는 피하는 것입니다 때문에 .


하지만 말했듯이, 당신은 사람을 부활하는 힘을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가 그의 가족에게 했던것처럼 그를 당신의 최악의 적과를 죽일 것을 수많은 시간을 부활 이후에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하는가? 또는 당신은 또한 수많은 시간을 수행하고 그에게 그의 가족을 죽인 것과 같은 방법을 죽이고 자신의 적을 소생하는​​ 힘이 있었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을 생각해 보실래요?


두 경우 모두, 난 단지 무한히 사악​​하고 증오 사람, 하나님의 무조건적인 사랑에 완전히 모순 것을 수에 도달 하나의 결론을 할 동의하거나하지 사람을! 그리고 당신이 나와 함께 동의하지 않는 경우, 당신은 자신의 양심이나 정신과 의사에게 시험을 데리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대단히이기 때문이다! 많은 종교적 광신자 또는 영원히 자신의 경로 또는 악마가 하나님을하고있다 따라하지 않았 죄인을 처벌 누가 하나님이다. 따라서 비례가 회개로 하나님 앞에 자신의 가장 큰 부끄러움을 느낄 그러면 그들의 행한 모든 피해를 고통, 그리고 모든 죄인이나 악한 자들을위한 고난 전에, 많은 종교 장소에서 지옥이나 영원한 저주를 믿지 않아요 그들의 구속자와 정수기에 대한 새로운 시작으로 그를 받아들인다!


시작의 말하기. August Cury으로 : 저한 테는 "우리는 시간을 거슬러 갈 수 없다, 우리는 새로운 시작을 만들 수 있습니다"이 새로운 시작은, 그것이 같은 생활 새출발 경우에도, 심지어는 생활 후 인생 올 수 있다고 생활 오늘! 그래서 사후 생명이있다는 것을 믿지 않는 이유입니다. 내가이 겪었을 알릴 것 때문에 영원히 그것을 통해거야! 미국은 그것이 존재한다는 의심 증명하기 어렵습니다. 그들은 동일한 경험을 통해 가고있는 유일한 방법은 끝까지 가서 기억들이 살고있는 같은 중요한 생명의 시작은 항상있다는 것을 기억 해요. 적어도 그들은 영원한 새로운 시작이있다는 것을 가능성을 고려하여 회의 낙천적가되어야합니다! 왜 우리가 의심하고 합리적인 사이 ... 그것은 더 자주 더 그것을하는 경우 더 나은 자신의 삶을 변화하고자하는 모든 이들을위한 제일 예쁘지 방법입니다! 그래서 말한다. , 영원한하는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영원한임을 잊지하고는 다시 기억하는 것입니다! 항상 영원한 생명의 깨끗한 슬레이트 합격! Alaikun 샬람!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ATENÇÃO! LEIA ISTO: Resolvi tirar a moderação dos comentários. Agora até você troll pode vir aqui me infernizar. Mas tudo tem seu preço! Quando você vir encher d lixo meu blog, no fim do mês vou limpar este lixo daqui e quando fizer isto. Vou estar limpando você q é um lixo no mundo. Vai doer muito em ti! Quer apostar q esta praga vai pegar? Quando sua vida depois virar do avesso, não diga q não avisei... Maktub!((Aquele q quiser se manifestar contra o q penso sinta-se a vontade, mas faça isso sem trollar, pois essa praga só inclui os trolls imbecis.) Agora você deve estar se perguntando porque estou fazendo isto? Só pra treinar minha ação com quietude mesmo.

Pesquisar este blog

Milton: O Jesus d Preto

Milton: O Jesus d Preto
Isso é porque muita gente me chama d Jesus, mas sou só o Milton mesmo porque Jesus é todo mundo.

Deseja fazer um Pacto com OGGU?

O q você acredita q vem depois da morte?

Você a favor da legalização das drogas?

Qual sistema d governo você acha ideal pra o mundo?

Todo poder Executivo e Legislativo devia viver num regime comunista ou socialista?

Capa do meu livro

Capa do meu livro
Essa foto é do meu amigo Alberto q fez esse blog pra mim e me ensinou a mexer ne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