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ta-feira, 9 de setembro de 2011

일본어 그리스도, 예수 께서 Q 말을하고 싶었 이해


일본어 그리스도, 예수 께서 Q 말을하고 싶었 이해

법률 Mirot : 밀튼 Mirot에 의해 psychographed
작성자 : 밀턴 Mirot
"나는 완벽하지 않아 않으며,이 작품이지만, 어느날 내 모든 작업이 될 것이다."밀튼 Mirot가
사회의 실제 죄악이나 범죄
음. 일반적으로 내 책을 항상 가지고 나는가 작성해야 맹세 포르투갈어 잘못된 널리 MSN, orkut에, 페이 스북 및 기타 여러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용되는 인터넷의 언어로 자주 생략. 많은 사람들이 해당 언어 않는 한, 포르투갈어 언어 인터넷이나 잘못에 책을 읽고 싶어하지 않는 문제는 인터넷입니다! 하지만 다른 어떤 XATA ... 나는 또한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언어로이 책을 쓰고 있어요. 보통 때문에, 심지어는 내 책을 많은 나쁜 단어가 없습니다 ... 그들이 그것을 읽을 수 없기 때문에 난 정말 이해가 말하는 모든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도 그것을 만져보고 싶지 않아 예를 들어, "도서 OGGU". 때문에 날 믿어. 나도 같은 플레이어를 자주 저주! 그리고 같은 모욕의 의도로! 따라서이 책은. 나는 독자들이 (심지어는 신선 ... OPS! 이제는 ...) 날 잘 읽고 이해하는 학습 요구하는 방식으로 "도서 OGGU"에 똑같이 구사합니다. 읽기 시작하려면,이 책이 자조 책 책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 # FOD 접속 - # # 행복하게! (당신은 내가 잘라 그 단어를 세 글자 말씀을 알고 싶으시면, 젠장 그것은 문자가 말하는 넣어 때문에, 힌트, 브라질 영화 검열을주지.)
이 책은 이미 오늘날 세계에 꽤 늦었어요, 그들이 생각하는 법률과 같은 매뉴얼을 제공하고 고안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입법, 경영진 및 사법 읽기의 모든 우리의 정부를 위해 필수적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좀 더 자리를 모두 보내시겠습니까! 그들은 같은 장소에서 자신의 얼굴을 넣어 야지! 당신 같은 번호 2를해야 할 그 곳 말하는거야! 나는이 책에 맹세하지 않습니다 ... 그것은 당신에게 나의 사랑하는 리더를 포기하고 독자가 무슨 말인지 알아. 사실,이 책은 우리가 사는 사회 전체에도 해당됩니다.
수피 세이지가 말했듯이, "당신과 같은 어떤 삶을 알고 거룩한 책을 읽을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관찰에만 필요합니다. "우리에 대한 ... 우리는이 작업을 수행, 오른쪽 또는 잘못인지 알려준다면, 우리의 법률 영감을 거룩한 책들을 가지고 그렇게. 나는 이러한 모든 거룩한 책들 우리가 우리의 삶에서 많은 좋은하고 유용한 얻을 수있다는 것을 알고. 뿐만 아니라 교조들로 가득 차와 이와 같은 책들도 정신에서 알라신에 의해 주어진 몇 가지 불필요한 전에 사회에 불필요한하며, 나를 위해 대부분의 시간 규칙을 따라 우리를 넣어.
인간, 정말 사회의 범죄 또는 죄악 두 가지 알고 싶은게 - 당신이 좋아. 이것은 적어도 사회에! 전에는 하나님 자신에. 각 사람은 있는지 여부를 죄악이나 범죄를 결정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렇게 사람들이, 그것이 일반적으로이 두 중 하나를 커밋하는 자들의 이익에 다음 칩을 자신의 이익을 위해 자주 때문에 난 정말 죄악이나 범죄이 두 가지는, 음모 또는 다음을 억압 전화 죄. 텍스트를 통해, 그들의 피해자 또는 피고인을 손상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러한 예외가 분명 표시됩니다 죄악이나 범죄의 이러한 두 가지 유형을 맡겨 그 중 몇 가지 예외를 저장합니다.
먼저 우리가 정복하는 것입니다 이해하자. 음모는 사람이 뭔가를하거나합니다 거스르는 무언가를 갈 수밖에 있습니다. 내가 강도에 사람을 훔치는 때, 자신이 귀하의 허락없이 부적 절한 객체를 갖는 불편을 통과하도록. 내가 누군가를 훔치는 때, 사람이 자신의 객체가 자신의 의지를 잃었하고 허가없이도 강제로. 제가 뭔가 대가를받지 않고 나를 위해 일할 사람을 강제하면, 나 또한 무언가 자신의 자유 의지를하지 않습니다. 이 용어에서 혼자 그것이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하지만, 모든 지구인과뿐 아니라 모든 자연에 대한, 범죄임을 알 수 있다고 생각하면, 정말 사회에서 범죄 또는 죄악하는 많은 것들을 제공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합리적인 사람을 찾아, 우리는 동물을 노예로하고 우리 음식으로하고 소 및 돼지와 닭, 오늘의 주요 요리로 작은 욕망을하지 않은 것을 확신할 수 있어야합니다. 우리가 그들을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우리가 그들을 위해해야​​ 할 최소한, 당신에게 아주 행복한 생활을 포기하고 그들이 우리의 접시 돌아 전에 섹스를 많이하고 많은 eteóginas 환각 마약으로 매우 고급 함께 살았 발생 후 그들을 죽일 것입니다! 그리고 그 죽음이 경우에도 우리 Comelico 통증이나 고통을 최소화해야합니다! 그런 내가 사는 귀찮게하고 이렇게 죽고 우리 대부분하지 않습니다 확신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지구가 우리 인간은 그것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또는 의식을 가지고 말할 수 없지만, 우리와 자연에 대한 우리의 행동은 우리가 우리의 의지가 그런식으로하지 않는 것들을 통해 갈 수밖에 있습니다. 공기가 오염되고 물이 역시 식물은 우리에게 충분한 음식을지고, 기아가 확산되고 난 어떤 정상적인 사람없이 마시고 목욕에 좋은 물없이 숨을 쉴 수있는 좋은 공기없이 할 의향이 있는지 의심 좋은 음식 먹고 어머니 지구에 심었어요.
또는 기타 죄는, 강제하는 것입니다. 강제 변환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당신이 나를 위해서 또 나를 위해서 또 나를 위해서 행동 하는게 나와 당신이 그것을하고있어 모르고. 그리고 당신이 특히 당신이 알고없이, 당신이 칩됩니다 손상하는 경우, 파괴, SE는 # # 나중에 FUD, 당하. 예를 들어 줄까. 내가 당신에 와서 말하길, "균열 연기의 바위를 가지고, 당신은! 매우 빠르게 느껴질 것입니다"그러나 나는 당신의 두뇌와 신체를 파괴하고 사회에서 왕따되고 당신의 인생을 망치게됩니다 말해 줄께. 또는 당신을 이렇게 말합니다 : "! 내 교회에 모든 돈을주고 하나님이 당신에게 하늘에 특별한 자리를 줄 것이다"하지만 난 당신이 할 경우, 당신이 먹고 돈을 밖으로 실행하고이 세상에서 살아남기 위해 마시는 거라고 말해주지 자본주의 당신이 minínimo 살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아니면 내가 당신에게 와서 말할 때 : "내 자선 단체에 돈을 기부하고 그 두 후에 돌려주지 않는다고 확신!"하지만 말하지 돈을 실제로 내 주머니에 가서 내가하지 않습니다 그는 당신을 다시 두 배로. 그건 내가 그들 위에 준 모두이 세 가지 예제에, 당신은 강제되는 그 날이 자신의 하루에 올 것이다 몇 가지 예제가 될 것입니다. 미디어를 coerces! 우리가 대기업을 구매 제품에 대한 그 장소의 광고를 좀 봐! "현장 Trotana 구매 청바지 당신은 최고의 것이다!"청바지 현장 trotana가 아프가 니스탄이라는 샤리프 바움 허에서 만들어진 청바지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보다 더 한 때는 단단하고 좋은 품질 또는이기 때문에! 그것이 청바지의 브랜드이기 때문에하지만 아직 사람들이 청바지 peferem Trotana 현장을 구매하면 가수 현장 Trotana 인기 슈퍼 하이퍼의 브랜드입니다! 청바지는 비용 할 10 레알의 가격,하지만 얼마나 유명한 가수 하이퍼있는 브랜드 Trotana 현장 법사가 필요하더라도! 그것은 10 만 달러에게 판매됩니다! 이 점에서 ... 판매 것입니다 (그것이 섬유 canhabo 만든 거든) 및 현장 Trotana 청바지처럼 아름다운 더 강한 아직 단 하나, 현실과 만든이 될 수있는 비용 가격을 청바지 브랜드 샤리프 바움 허, 그것이 알 수없는 브랜드 청바지이기 때문에 당신이 단지 $ 10에, 가게에서 좌초되는 고래가 있어요.
그들이 당신에게 컴퓨터를 판매할 때 이러한 대기업에 의해 강제 있으며, 그들은 당신이 컴퓨터를 발견하고 네번째 날에 최신 호른 TEL ANTA에 물건을 사고 싶어하는 그에게 이미 사흘 만에 무용지물이 될 프로그램 두지 예민한 아르 이전 버전, 0.1 ANTA TEL 옥수수보다 1,000 배 이상 고급 강력하고, 그들은 이미 처음으로 0.2 ANTA TEL 옥수수를 잘못했을 0.2!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브랜드에 미혹과 최고 TEL 옥수수 ANTA 다음 호른 TEL ANTA 0.2을 원하는 당신에게 목적의 첫 0.1 TEL 옥수수 ANTA의 첫 번째 문제를 팔았죠! 그리고 당신이 그를 필요가 없습니다와 그의 친구들이있다면. 당신을 위해 유감이야 ... 당신은 그들과 함께 걸을 수 없게됩니다. 당신이 새로운 패션의 얼굴을 오래 밖으로 있기 때문에!
귀하의 후보가 대통령이되기 위해 그를 위해 투표하는 경우 귀하의 자녀를 마시고 먹을 수 있도록 그가 하늘에서 비가 우유와 햄버거의 은혜가 될 것을 약속 때 같은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는이 선출되고 그주지 않는다! 그리고 # # FOR 결국 누구? 그것은이 같은 반응이다. 너! (Aplausos!) 짧은. , 조작 거짓말하거나 자신의 이익을 사람들을 속이는하고 lubridiou이 조작, 거짓말 그리고 속인 사람을 지옥에, lubridiar 강제입니다!
이들은 두 종류 오히려 범죄 또는 죄악입니다 ... 그들은 범죄 또는 죄의 이러한 두 종류로 가을 범죄입니다. 이 나라와 세계의 당국은 심각하게 처벌해야합니다! 색상 구별없이 당신은 부자 또는 가난한 사람이든 신념, 사회 계급, 이데올로기, 흑인 이건 백인 이건, 기독교 부두교, 나치 또는 교양. 그리고 그들은 상당히 처벌해야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매우 간단한 방법입니다. 처벌은 죄를 또는 범죄에 비례해야합니다. (모하메드이 아이디어와 불을 붙이기 할인! 알라신을 가지고 무엇!) 물론, 첫 번째 인스턴스에서, 당신이 피고에게 오류를 오프셋 또는 오류를 수리 수있는 기회를 제공, 죄의 이러한 유형의 처벌. 보상 또는 복구 뭔지 모르겠 사람들을 위해. 또는 보상과 범죄를 수리하거나 다른 당신이 자신의 범죄 또는 반대 최선을 다하고 죄를 고통에 피해자를 한 똑같은 고통을 것입니다! 자신의 실수를 보상하거나 복구하는 방법이이 inda ... 나는 이빨을위한 안구와 치아에 대한 시선을 말하며, 당신에게 이전을 좋은 예를 들어주지. 이 경우, 원본 CD Rammstein 완전히 완전히 긁어 철 Maindem의 원본 CD에서 당신에 의해 긁힌. 좋은 판단을위한 두 가지 가장 친한 친구 두 가지 옵션이 판단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Rammstein의 가장 좋은 친구를 완벽하게 원본 CD를 할퀸, Rammstein의 다른 원본 CD를 사서 그에게 줄 것입니다, 당신은 그렇게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하고 가능한 한 간단한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하지 않으면, 당신은 밴드 이런 Maindem의 원본 CD를 복용, Castigaleu 요구하고 사용할 수 없게 될 그에게 모두 긁어됩니다. 이제 바로 뭔가! 하지만 여전히. Rammstein의 가장 친한 친구의 원본 CD를 긁힌 완전히 해체 친구 이외에. 당신은 또한 그의 피해자 자신의 친구에게 원본 CD를 더 Megaherz를 제공하려는 경우, 모두 원본 Rammstein의 새로운 CD 그와 함께 제시 이외에. 그것은보다 공정하고 여전히 권장하고 할 권장! 그런 태도가 당신의 친구에게 잘못한 일을 비율보다 더 큰 좋은 태도로 나쁜 태도를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하지만 내가 밴드 이런 Maindem의 모든 원본 CD도 TDCA의 원래 비닐을하고 가장 친한 친구를 통과하지 않는 한 완전히 쓸모없는 남자로 만들어도 전체에 스크래치 스크래치 아무것도없는거나 때문에 될 또는 당신이 수 없기 때문에 싶지 않았어!
그 중 하나가 간단한 이유로 정의되지 것입니다. 이 Rammstein의 원본 CD를 할퀸 걸 친구의 끝 규모가 옆구리에, Rammstein만을 원본 CD하고 다른 손을 긁어한다면, 긁힌 및 사용할 수 철 Maindem의 원본 CD를 당할거야 또한 독특한 희귀 비닐 TDCA 다른 쪽보다 더 나가는되는, 긁힌 및 사용할 수 없게! 그렇다면 이러한 상황의 판사로 공정되지 않습니다! 악의 존재와 것은 밴드 Rammstein의 팬 혜택을 것입니다! 따라서, 심사하는 것은 모두 피해로 피고에 대해, 두 경우에 관련된 사람들에게 명확해야 당신이 심판! 두 그러면 왜 최종 실행 잘 알고있을 테니!
이것은 만들 아직이 경우 많은 다른 정의가되어야하는 방법의 한 예를 들어 가지고 있으며, 종종 피고는 보상 계획입니다. 그러나 피고가 아무런 후회가 없으며 보상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극단적인 경우는 연쇄 살인범입니다! 누구든 고통스럽게 만드는 의도를하고자 그녀의 아들의 목숨을 빼앗아가는 당신은 고통을! 그리고 정신 질환과 그것이 당신을 위해 가능하면 여러분의 자녀가 당신을 사랑하고 그의 마음에 아들의 자리를 채우기 위해 자리에 머무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유일한 형벌 인해 죽음을 경우에도 이런 사람! 당신이 그리스도 인들에게 이런 말을해서 죄송합니다. 그러나 나쁜을 사랑하는 그들이 잘되어 있어야 모든 경우에 작동하지 않습니다. 난 현실을 받고 있어요, 내 사랑을 그의 naivete이 측면을 놓으십시오. 이 싸이코 사람이 사망하지 않으려면, 최소한 당신은 그가뿐만 아니라 남은 여생을 사는 경우에도 사람을 죽일하거나 피해를하려고해도, 절대 죽일 수 없어하는 것입니다, 그에게 유죄 판결을 해! 세뇌 또는 머리 때문에 좋은 생각이 있거나 왜 뇌에 칩하지 말라고 영구적으로이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또는 사회의 전체 절연 모든 인간은 그 생명을 죽일 수있어! (무슨 뜻인지도 외로운.) 내 말이 그 말이 그렇다. 뿐만 아니라 도둑질에서 당신을 방지뿐만 아니라, 작업과 숟가락을하고 자신을 공급하기 위해 손을 사용하기 때문에 '도둑의 손을 자른다고하는 것은 공평하지 않습니다. 정의의 실제 행위는 도둑질만을 행위를 범한에서 도둑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이 온다. 동일한 오류를 범한에서 사람을 방지하기 위해 최선의 방법은 무엇이며, 각각의 경우 다른 있으며 사람으로부터 사람에게 다릅니다. 때로는 당신이 잘못이며 보상해한다고 경고 있도록 훔치는 도둑, 기꺼이 또는 cmpensando 강요 당하고 중. (이 경우에는 유효 음모입니다.) 때때로이 도둑, 당신이 좋은 박동을 필요 훔치는 절대로, 때로는 그가 절도를 막기 위해 부러진 손가락을해야합니다. 브로큰 손가락은 오랫동안 훔치는 impedilo 아니지만 영구적으로, 그것이 잘린 손의 경우처럼. 것입니다 어느 날 손가락의 재생과 반환의 뼈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거나 거의 정상적으로 잘 처리하기 위해 ... 때때로 그는 굶주림, 갈증, 더위와 추위를 항상 알고있는의 가장자리에 살고 몇 일 동안 독방에 감금에 달라 붙 는게 좀 필요, 그래서 제가 앞서 언급한 모든 형벌를 통과시킨 후에, 같은 일을하지 . 또는 극단적인 경우에, 그것은 사람을 털면도, 또는 사회에 살고 결코 수있는 장소에 사회, 항상 감시되고 또는 도둑 그의 이마에 서면 경고를 격리해야합니다. 또는 그의 머리에 칩을 사용하면 적 훔칠 때 뺏는에서하지 않도록!
물론, 모든 형벌, 그것의 심각도 수준은 각 시간은 가해자 컴트에게 같은 공격을 증가시킵니다. 그가 다시 반복 D 경우 강도의 경우, 첫 번째 nível.1는 보상과 함께 경고입니다. nível.2, D는 다시 경고하고 부러진 손가락 후 보상. 그들은 다시 같은 범죄를 반복하십시오. nível.3와 그의 손가락을 부러 뜨리는가 기아의 가장자리에 해당 독방에 집어 넣어, 갈증, 더위와 추위는 거의 결국 죽어 있지만, 항상 그 친구가 그 두 가지 유형의 범죄를 안된다는 매일 듣고 제가 앞서 언급한 그 또는 죄. 그리고 그가 다시 같은 범죄를 반복하는 경우. 형벌의 nível.4 우리는 항상 그가 생각하고보고 무엇을하는지 알고 영구적으로 훔치는 자신의 충동을 제어할 수있는 그의 머리에 biochip 넣어이며, 그래서 그는 훔치지 않았어!
이것은 작은 범죄에 대한 대안입니다. 그러나 주요 범죄에 대한? 살인 같은? 연쇄 살인범을 처벌하는 방법? 누가 양심의 가책도없이 살인을, 결코 사망하고이 범죄를 보상을 추구하지 않습니다의 회개? 갈증없는 고독한 움직임, 기아, 열 및 극단적으로 차가운, 육체적 피로와 pisicológico의 극한 조건에서하는 거의 죽음의 시점이 아닌가 죽으면 nível.1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보다 신체적. 자세한 심리적 고문의 다른 유형을 통해 (성자의 정신병자를 설정하는 방법 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그리고이 시간 동안 그는 독방에 있는지 분명 당신은 항상 두 가지 유형의를하지 말아야한다 듣게됩니다 나는 범죄를 인용하거나, 몇 가지 예제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을 정복하기 위해 그들을 강제! "하지만 기다려? 이것은 세뇌 아닌가요? "이것은 인간의 권리를 말할 것이다 무엇. 인권 나의 사랑하는 대표를보세요. 나는 범죄의 동일한 유형을 백업하는 이러한 극단적인 상황을 거쳐 사람에게 매우 어려운 일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한 경우에 세뇌은 도서 및 영화 시계 태엽 오렌지를 제안하고있다. 하지만 다음은 무엇? 그 경우 경우 작동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심지어 지출 발생 후 범인은 그래서 다시는 살인을 다시 건가요? 음 .. 아니면 이제 곧 죽을 또는 당신의 두뇌에 죽일 수없는 생명 유지됩니다 biochip 있어야합니다. biochip의 생각은 잘못 사람들, 강력한 권위의 손에 매우 위험하다는 문제가 가장 쉬운 것은 그 권위에 대한 것입니다, 사람들이 그가없이 원하는 일을 이런 종류의 일을이 권력을 남용 것입니다 사회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지식! 그래서, 극단적인 상황에서, 최고의 옵션을 세뇌, 고독한 삶과 죽음 있습니다! 정말 수 많은 위대한 사기꾼이 외로운 지옥 같은 문장 (주요 사기꾼의 예 :. 판사 Lalau, Sarney, EDI 마케도의 아들과 사회를 썩어있는 최악의 정치인, 큰 기업 및 종교 지도자 기타 쓰레기) 내가 생각하는 유일한 그들이 처벌을 합리적인 이상, 사형 제도이며, 게다가 나머지는 연쇄 살인범에 적용되는 처벌 같은 극단적인 수준으로 동일해야합니다!
여기 다시 우리는 내가이 내 극단적인 조치에 틀렸다 말 것입니다 인권의 대표와 만나. 그리고 더! 내 포로보다 더 끔찍한되는거야! 알았어요. 그래서 최선의 선택은 항상 고려 인간의 사람들이 다른 사람에 대한 최소한 연민을 가지고 있고 정신병과 반사회적 인물이되지 않도록 할 수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인간"이되는이 유형의 인간되지 않습니다 치료를해야합니다! 따라서 사회의 부랑자로 취급하고 일말의 동정심도없이 법의 최고의 경직과 처벌을받을 가치가! 내 동정 들어, 정말 좋은가 남성과 그들의 영혼에 연민의 최소 금액에 소유. 하지만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현실은 내 사랑하는 그리스도 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고통을 유일한 배우! 그리고 고통으로부터 배웁니다 않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래서 고통에서 배울 수없는 사람들을 위해! 오직 그들의 총 종말이 세상에서 우리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입니다! 아니면 아직도 우리 사회에 연락이 엔진은 그것의 나머지를 망치 드라이브와 같은 사람에 결함이 있거나 결함이있는 부분을 떠나서 더 좋으신가요? 이러한 상황에서 이성 시간 내 사랑. 무조건적인 사랑의 위선 지금은 그들을 만지는 마음의 조금 논리와 합리성을하게 옷을!
사랑하는 내 음. 우리 당국이 처벌해야 정복하거나 강제에 범죄의 이러한 두 종류. 사람을 coercing 때 강제의 말하는 것은 잘못 아닌가요? 좋은 예제를 원하십니까? 당신이 마법 속옷, 빨간색, 슈퍼 신성한 이맘과 반지에 등산을 사용하는 경우, 당신이 싸움을 승리하고 싸움을 승리에 대한 만 달러가 상을받을 것을 말할 때! 당신은 빨간 속옷은 적어도 당신이 싸우고 상을 바로 승리했다 mA, 신성한 아니므로 당신에게 초능력을주지 않는 것이 모르는 경우에도? 그리고 품위와 양심을 위해 내가 t 요금 나를 위해 돈을 10 %가 그와 함께있을 것이 분명! 내게 그것을 주면하지만 상관 없어. 그리고 당신은 확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날주고 싶어하지 않을 수있는 상금의 10 %! 하지만 인생에서 성공 도움을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을 도왔 가지고 나를보다 더 행복 해 주길 원해요 것이다! 나는 거부하는 바보과 거만, 은혜를 모르는, 거만하고, 거짓 겸손 받고! 적어도 위압 이런 종류의, 나는 특정 사용 목회자와 NLP의 남용 또는 사람들이 생활에서 승리하기 위해 위약 효과에 대한 존경은 무엇입니까! 그 좋은 목자라고되는 가치가있다!
그러나 내가 말하거나 얼굴 리더, 사랑하는 리더 었지. 범죄 또는 음모 또는 억압 죄를, 악한 일을하는 독점적으로 사용하는 등 이미 이전에 언급한 것과 같은 몇 가지 예외를, 저장, 그들은 엄격하게 우리 당국에 의해 처벌됩니다. 오직 하나님이 판단해야 할 말하지 마! 이거 정말있다면, 오늘 우리가 나쁜 것을 우리 사회에서 판사가 존재하게하고하지 말아야 경우, 그것은 천 번 더 나빠질 것입니다! 하나님 께서 자신의 양심에 기억하고 하나님 께서 그 위에 큰 소리로 말을 해주면, 판단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알고 것으로 알고있어! 그리고 당신이 진짜로 강한 의식을 가지기 원한다면, 모든 것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특히는 피고의 상황과 피해자를 둘러싼 사실, 완벽하거나 거의 완벽 잘 이해하기 위해 알아야! 자, 여기에 다른 사람에게 자신의 신체와 하나님에 대한 하나 또는 심지어 몇 가지와 자신의 몸에 맞서 하나님에 대한 죄악 아르 죄를 이러한 이가지 거역하지 않는 너무 많은 인간의 태도를 인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다른 약물의 다양한과 대부분의 경우에 높은 얻을 수 있도록 힘이하지 음모 사람, 또는 강제 사람이 없습니다. 사람은 그것을 수행하는 나쁜 사람으로 억압하거나 정복하는 사람이없이 자주 창녀가 될 수있다. 나는 불법과 합법적인 마약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알고,별로 자신의 중독을 유지하기 위해 또는 그들이 마약을 사용할 때 자신의 중독은 사람을 죽일하거나 공격 유지하기 위해 훔치는. 즉, 전 단지 스스로를 정복하고 근처에 자신의 최소한을 포함한 마약 중독자를 알아요. 나는 또한 불법 마약 딜러 사람을 정복하지 않으며 사람들이 약물을 사용하도록 강제하지 않다는 거 너도 알지. 모든 사람은 담배와 알코올이 나쁜 것을 알고. 우리 "딜러는"우리가이 약물 우리가 잘못 만들어 이러한 약품의 포장에 명확하게 합법화. 한 사람이 악의적인 목적과 함께 enslaving하거나 강제하지 않고 많은 것들을 만들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남자들은 종교와 우리가 죄와 우리가 왜 심리적 또는 물리적 처벌과 함께 이들을 처벌해야합니다 생각은 잘못된 윤리에 영향을! 죄를 이러한 다른 종류가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를 처벌하지 않는 것입니다! 죄를 이러한 다른 종류는 오직 하나님은 그들을 처벌하거나 지은 사람이 마약 중독으로, 그는 그 자체로 자신을 파괴한다 처벌해야합니다. 창녀는 어때? 나는 또한 많은 매춘부있다는 것을 알고 그들에게 중독 될 수있는 사람을 강제하거나 정복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창녀는 내가 아는 한, 대부분의 가족을 파괴의 조금 의도가없는 내 보수 기독교 사람 때문에 죽어야 할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엉덩이에 또는 당신의 남편에 걷어차 당신에만 충실하기로하고 준수하지 않았 맹세 가치가 이혼되므로 안심. 그러나 그녀의 남편은 확실히 그것을 죽이다니! 적어도 죽음은 육신하지 않습니다,하지만 오늘은 특정 지역에서, 사회에서 태도의이 종류를 저지른 사람이 자신의 무덤을 해주겠다고하셨습니다! 그는 다른 여성 지원자가 큰 극악의 조언했다 사회 미래의 구매 죽었다고! 그리고 나머지는 종종 사회적 죽음, 죽음을 육신보다 더 즉, 안심! 그 죽음은 온 사회가 왕따 같은 때 당신은 그녀를 거의 안되! 종종 사회적 죽음은 자살 살점이 없다면 강한하는 사람을 이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죄악이나 범죄의 유형, 확실히 우리가 판단하고 실행하지 않은지 수​​ 있습니다. 죄인 자신이 판단하고 실행! 또는 위탁 하나님 자신이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리고 이들은 우리가 사회에서 시도하고 실행에 적합하지 않는 죄 많은 예제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음모와 악의 위압의 죄를로 기억하지만, 이들은 우리가 그들과 함께 치료에서 가장 중요하고집니다! 나머지 나머지는 것입니다! 그들은 행위자 또는 하나님을 제외하고, 우리 자신의되지 않은 단순한 세부 사항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하나님을 믿는다면
시민 글쎄. 나는 모든 사람이 삶의 모든 측면을 따라 구현하는 것이 좋습니다 행동 네 가지 기본 규칙을 믿습니다.
골든 룰 1 : 자기 노예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을 파괴하므로! 마약, 섹스에 탐닉하거나 직장이나 독선에 의해 부과된 개념, 표준 및 오래된 터부에 집착하는 자신을 정복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당신이 자신을 감금하고 정복하더라도, 만약 그렇다면, 그들의 일부입니다가 있습니다 자기 destructs. 자신의 자신을 무료!
골든 룰 2 : 사람의 음모를 못하게 해! 난 많은 예제를 제공하지 않아도 ... 많은 사람들이 이미 위에서 언급한,하지만 당신을 다시 생각나게하기 위해서는 사람이 당신이 그들의 의지와 상관없이 무언가를 시행하게 할 순 없어! 당신은 강제 경우에도 enslaving, 그러나 당신은 모르게 아르 ... 자유는 항상 다음입니다!
골든 룰 3 : 음모 누구도하지 마! 정복하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이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상기. 그래서 사람들이 강제로 무언가를 닫거나하도록 강요하지 않습니다. 자신으로부터 그들을 무료!
골든 룰 4 : 다음 음모 자체 마세요, 네 이웃을 다른 이웃이 노예로 만들지 마, 다음 음모 다른 이웃하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멈출 수있다면! 그래서 예방! 그리고 강제가, 그들이 모르게 다른 사람들을 정복하는 것입니다 기억! 또한 그것은 다시 보자! 이 규칙은 단 하나 예외가있다, 당신은 누군가가 자신을 제거하도록 없습니다. 그들이 혼자이 엄습하는 욕망 없애 수 없기 때문에 그러한 그것이 죽을 경우에도 죽이고 싶은 충동에서 자유로워 지기를 원할 연쇄 살인범과 같은 일부 경우를 구해주세요! 그리고 이런 경우에 또한 그 때문에 다른 사람도 무료로 원치 않는 경우에도, 그것은 범인이 스스로를 공개하도록 해! 모든 방향에서 자신의 다음 릴리스! 그것이 규칙을 정리!
규칙 2, 3, 당신이 수행하려는 경우 첫 번째 규칙, 사회의 시민, 또는 하나님에 따라 모든 시민의 권리와 의무입니다. 그러나 규칙 4 우리 모두 진화 조화 규칙 2, 3에 가있어 주로 초점을 맞추어야 따라 우리 당국의 의무와 의무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하나를 만들면. 그것은 논문에 요약됩니다.
Artigo.1 : 어떤 시민은 어떤 방법으로, 정복하거나 강제 다른 시민을 자신의 악의적인 목적과 이익을해야합니다.
Artigo.2 : 누구나 방지하거나 보호할 다른 시민이나 노예 또는 강제하거나 그와 같이 귀하의 이웃에를 취할 권리를 가진다.
Artigo.3 : 그것은 (확인 감시하고 권한 자신의 위치에 유지하기 위해 추구하는 그들의 의무이므로 그것은 모든 권위의 의무와 의무이며, 음모 또는 강제 시민과 그것이 그 자체에 대해 그것을 할 수 있도록하지 않을 시민 제 1 및 2를 준수하는 권리와 의무를 가지고 점유율이나 위치에 각각). (Asiminov의 법률에 모든 유사 우연이 아니라는)
여기 내 헌법입니다! 당신이 잘 알고 이제, 잘 생각이 세 항목의 각 따라 알려 드릴 것입니다 해방이 네 황금 규칙을 각각에 대해 세 기둥은 단지 사회를 얻을 Q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마스터 할 때 그리고 당신이 벌을 때, 법은 무지를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녀는 언젠가이 나라와 세계를 지배하는 경우! 그리고 무엇보다도 권위. 미안 해요보다 더 안전하고 기억하십시오. 국가의 좋은 아빠가되고 싶은 사람은, 자녀를위한 좋은 조화로운 환경을 가지고해야합니다. 그것은 아이와 함께 집에서 좋은 아버지와 어머니처럼해야합니다. 레저, 건강, 교육, 지식, 식량, 물을 놓칠 수 없어 특히 가족에 대한 사랑을 결코 그들을 못하게 해! 당신의 아이들은 그것을 가지고 일할 필요하지 않더라도.
전달하기 위해 하나님의 의와 : 액션과 고요함
뭔가 상처 오면 고통을 많은 사람이나 사람이 그를 그를 위해 정의를 위해 하나님께 항복 결정 화가 또는 D 증오 사람이있다. 나는 누군가가 내 블로그에 하나님께 항복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얘기 D. 타오의 책에, 정확하게 널리 말했다 "하나님에 굴복"입니다 고요함와 동작을 말한다.

나는 모두가 그것을 통지 모르겠지만, 사람이 만드는 때 분노, 상처, 매우 큰 실망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이 부정적인 느낌과 함께 짧은 시간이나 평균 한 번 혹은 때로는 지속 수십년에 머물거나! 부정적인 감정, 그것이 부정적인 생각을 생성하는 느낌, 그 반대의 종류를 얻을 수있는 시간. 그것은 사람으로부터 사람에게 다양하고 각각이 통과되는 상황에 따라 뭔가. 난 항상 # # fod 다음,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해독할 수있는 모든 사람들, 그것이 어떤 방법 으로든, 그 감정을 무력화시킬 수 있었다는 사람 해쳤나요 사람에서 이것을 달성하는 데 얼마나 오래 상관없이, 주목! 이상 # # # Q 피해자 또는 많은 사람들이 쿵푸로 엿되었습니다 #####! 정확하게이 있기 때문에, 그 피해자가 있기 때문에, 그들은 부정적인 느낌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학대자에 대한 증오심이나 애정도 그녀 공격자를 참조하지만, 아무것도 느낄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학대가 짧은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그들이 볼 때.

부정적인 감정을 무력화 D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은 그들이 범람하는 좋은 감정으로 그들을 채운다. 이것은 당신이 아직도 그들, 더 나은을 결합한 알고있다면, 운동도 섹스를하거나 비디오 게임, 코미디 영화를 보면서, 아무리 양식, 명상기도, 다양한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혼란을 이해 쓴 걸 기억, 알라신의 깨끗한 물이 넘치는 경우. 그리고 분명히,이 경로는 쉽지 않다 성경에 기록되는 좁은 경로입니다. 물론 따라 내 인생에 그 사실을 확인시켜 그 어느. 하나님의 항복 좋은 또는 악을 위해 반응이 빠르게 만들거나 올 것입니다.

Nenhum comentário:

Postar um comentário

ATENÇÃO! LEIA ISTO: Resolvi tirar a moderação dos comentários. Agora até você troll pode vir aqui me infernizar. Mas tudo tem seu preço! Quando você vir encher d lixo meu blog, no fim do mês vou limpar este lixo daqui e quando fizer isto. Vou estar limpando você q é um lixo no mundo. Vai doer muito em ti! Quer apostar q esta praga vai pegar? Quando sua vida depois virar do avesso, não diga q não avisei... Maktub!((Aquele q quiser se manifestar contra o q penso sinta-se a vontade, mas faça isso sem trollar, pois essa praga só inclui os trolls imbecis.) Agora você deve estar se perguntando porque estou fazendo isto? Só pra treinar minha ação com quietude mesmo.

Pesquisar este blog

Milton: O Jesus d Preto

Milton: O Jesus d Preto
Isso é porque muita gente me chama d Jesus, mas sou só o Milton mesmo porque Jesus é todo mundo.

Deseja fazer um Pacto com OGGU?

O q você acredita q vem depois da morte?

Você a favor da legalização das drogas?

Qual sistema d governo você acha ideal pra o mundo?

Todo poder Executivo e Legislativo devia viver num regime comunista ou socialista?

Capa do meu livro

Capa do meu livro
Essa foto é do meu amigo Alberto q fez esse blog pra mim e me ensinou a mexer nele.